[리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 > markets7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markets7

[리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[레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.hwp







[리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





[레포트%20족보]%20글로벌리더를%20위한%20글로벌매너_hwp_01.gif [레포트%20족보]%20글로벌리더를%20위한%20글로벌매너_hwp_02.gif [레포트%20족보]%20글로벌리더를%20위한%20글로벌매너_hwp_03.gif [레포트%20족보]%20글로벌리더를%20위한%20글로벌매너_hwp_04.gif [레포트%20족보]%20글로벌리더를%20위한%20글로벌매너_hwp_05.gif [레포트%20족보]%20글로벌리더를%20위한%20글로벌매너_hwp_06.gif

[리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
-5주-
1. 영국신사의 상징이 아닌 것은
① 전통중시
② 합리주의 
③ 근면과 기율  
④ 자기주장이 강함
정답 : 4

2. 전통배례의 예절과 맞지 않는 것은
① 산 사람에게는 기본회수만 절한다
② 밖에서 간략하게 절했어도 방에 들어오면 절한다
③ `앉으세요’, ‘절받으세’라고 말하는 것은 실례이다
④ 죽은 사람에게는 1회 절한다
정답 : 4
해설 :

3. 未來, 꿈, 이상, 동경을 나타내는 색상은
① 검정
② 청록
③ 빨강
④ 노랑
정답 : 2
해설 :

4. 남자의 평상시 공수법으로 맞는 것은
① 오른 손이 위로 가게
② 왼 손이 위로 가게
③ 양손을 깍지 낀다
④ 양손을 합장한다
정답 : 2
해설 :

5. 다음 중 여성 존중 실천의 예로 적합한 것은
① 문을 나설 때는 항상 남자가 앞장 선다
② 기차에서...

-5주-
1. 영국신사의 상징이 아닌 것은
① 전통중시
② 합리주의 
③ 근면과 기율  
④ 자기주장이 강함
정답 : 4

2. 전통배례의 예절과 맞지 않는 것은
① 산 사람에게는 기본회수만 절한다
② 밖에서 간략하게 절했어도 방에 들어오면 절한다
③ `앉으세요’, ‘절받으세’라고 말하는 것은 실례이다
④ 죽은 사람에게는 1회 절한다
정답 : 4
해설 :

3. 未來, 꿈, 이상, 동경을 나타내는 색상은
① 검정
② 청록
③ 빨강
④ 노랑
정답 : 2
해설 :

4. 남자의 평상시 공수법으로 맞는 것은
① 오른 손이 위로 가게
② 왼 손이 위로 가게
③ 양손을 깍지 낀다
④ 양손을 합장한다
정답 : 2
해설 :

5. 다음 중 여성 존중 실천의 예로 적합한 것은
① 문을 나설 때는 항상 남자가 앞장 선다
② 기차에서 내릴 때는 여자가 먼저 내린다
③ 기차에 오를 때 남자가 먼저 오른다
④ 계단에 오를 때는 여자가 먼저 오른다
정답 : 1
해설 :

6. 공공장소에서 타인을 불쾌하지 않도록 배려하는 ‘근접영역 (intimate zone)’의 거리로 맞는 것은
① 1m
② 80 ㎝
③ 46 ㎝
④ 15 ㎝
정답 : 3
해설 :

7. 남을 배려하는 마음의 철학적 배경이 아닌 것은
① 이윤 추구
② 정보화 시대
③ 인간 패러다임
④ 아이디어와 창의력 추구
정답 : 1
해설 :

8. 왕건과 둘째 왕비 사이의 전설인 완사천 전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은
① 배려
② 효심
③ 사랑
④ 애향심
정답 : 1
해설 :

9. 글로벌 리더의 요건이 아닌 것은
① 명예심
② 도덕성
③ 진취성
④ 예의범절
정답 : 1
해설 :…(생략(省略))

설명

순서


Download : [레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.hwp( 82 )



레포트,족보,글로벌리더를,위한,글로벌매너,기타,시험족보



시험족보/기타
[레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 , [레포트 족보]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기타시험족보 , 레포트 족보 글로벌리더를 위한 글로벌매너

다.

Total 7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REPORT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www.markets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www.markets.co.kr All rights reserved.